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비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4일wed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철환 의원 코로나19 대응 화훼농가 농자재 지원예산확보

김포시 코로나 19 여파 대비, 경기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 반영에 적극 기여
등록날짜 [ 2020년03월27일 00시00분 ]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수산위 김철환(더불어민주당, 김포3) 의원은 25일 경기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에 코로나19 관련 화훼농가 농자재 지원사업이 최종 반영되었다고 밝혔다.

화훼농가 농자재 지원사업은 도내 화훼농가에 대해 화훼 재배용 상토, 육표포트 등 농자재 구입을 지원하여 코로나19에 따른 판로 감소와 노동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의 경영비 부담을 경감하고 신속한 지원으로 농가의 생활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예산액은 68550만원이다..

김철환 의원은 앞서 도내 화훼시장의 급격한 침체에 따라 화훼농가 피해 현황 및 대응방안을 모색코자 지난 4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심민자, 채신덕, 이기형 의원과 함께 김포시 화훼협회 관계자 등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13일에는 김포시 꽃 선물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꽃 판매와 꽃생활화를 홍보하는 등 화훼 소비촉진을 위해 앞장섰다.

김 의원은 경기도 추경 예산확보로 화훼농가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예산안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판촉행사 개최 및 캠페인 실시를 지원하여 화훼소비 촉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현재 코로나19 감염병 대응 및 확산 방지를 위한 경기도의회 비상대책본부, 비상대책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대책회의 및 일일 상황회의에 참석하여 집행부 처리결과를 점검하고, 실질적인 피해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대안 마련에 주력하고 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을 위한 공유재산 사용·대부료 인하 확대 (2020-03-27 00:00:00)
김주영 후보, 손경식 경총 회장 만나한강시네폴리스 내 방송·영상 산업 협력 제안 (2020-03-27 00:00:00)
김주영 의원, 강희업 대광위원...
김포시, 현대로템 주식회사와 ...
김주영·박상혁 국회의원 5호선...
2024학년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30일만...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