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1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상혁, 김포(을) 후보 등록

선거슬로건 ‘바꾸면 된다 김포가 뜬다’... GTX-D, 지하철5호선 등 공약
등록날짜 [ 2020년03월27일 00시00분 ]

박상혁 전 청와대 행정관이 오늘(26) 아침 김포시 선관위를 방문해 김포() 지역 국회의원 후보로 공식 등록하였다.

박상혁 후보는 지난 1217일 예비후보로 등록하였고 지난 35일 경선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로 확정된 바 있다.

박 후보는 후보 등록 후, “집권여당의 국회의원 후보로서 당정청과 함께 새로운 김포를 바라는 시민들의 열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포에는 젊고 유능한 중앙정치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는데, 박 후보 본인의 청와대·서울시·국회 경험을 살려 지역 현안을 해결하겠다고 강조한 것으로 풀이된다.

박 후보는 예비홍보물 등을 통해 이미 도시 완성의 비전을 밝힌 바 있다.

광역교통망 확충, 산업경쟁력 강화,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생활복지 강화, 생활기반시설 확충 등이 핵심 공약이며, 이 외에도 청년과 각 읍면동에 대한 세부 공약을 발표하였다.

또한 일하는 국회, 신뢰받는 국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국회 불출석시 비율대로 세비 삭감’, ‘국회 운영 상시화등의 정책을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후보등록 직후 박 후보는 지역 현안 답사에 나섰다.

신도시의 가장 큰 문제로 지목되고 있는 교육환경 문제를 면밀히 파악하기 위해 운유초와 구래초 공사현장을 방문하였고, 아직 착공되지 않고 있는 운양도서관 부지에도 방문하였다.

박 후보는 앞으로도 상공회의소, 장애인연합회, 새터민모임 등 관내의 다양한 단체·조직들과 현안에 대한 간담회를 이어갈 계획이며, 산업단지에도 방문하여 코로나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을 파악하고 산업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철환 의원 코로나19 대응 화훼농가 농자재 지원예산확보 (2020-03-27 00:00:00)
김주영 후보, 손경식 경총 회장 만나한강시네폴리스 내 방송·영상 산업 협력 제안 (2020-03-27 00:00:00)
홍철호, 공식 선거운동 돌입…...
[22대 총선] 28일부터 본격 선...
김포시 학교급식, 획일화된 운...
김포시-울릉군, 시민에게 실질...
김포시, 오는 4월 1일 제26회 ...
제36회 김포시 문화상, 성정숙...
김포에 최초 만화특화도서관 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