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28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7월25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뉴스홈 > 사회/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장날, 시민 위한 주차허용을 영업버스가 차지해?

등록날짜 [ 2015년05월19일 00시00분 ]
길 옆 한차선을 장악해 주차한 영업용 버스.

김포5일장날 시민의 주차 편의를 위해 임시 허용된 노선주차를 영업용버스가 독차지 해 문제다.

지난 17일 김포시 북변동 5일장터를 찾은 시민들은 주차가 허용된 4차선을 영업용버스가 떡하니 차지하고 있자 누구를 위한 차선이냐? 차 댈 곳도 없는데 저렇게 장시간 주차를 시켜놓으니 황당할 따름이다. 김포시와 김포경찰서는 뭐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장날 가뜩이나 교통이 불편한데 얌체도 저런 얌체가 없다고 한마디씩 던졌다.

또한 인접한 농협로컬푸드 매장을 찾은 한 시민도 김포5일장은 인근의 부천이나 고양시 등 수도권에서도 구경을 오는 날인데 저런 모습을 보고 무슨 느낌을 가질지 의문이다고 김포시를 비난했다.

이에 대해 김포시 관계자는 버스의 차고지가 공영주차장 안인데 장날이라 갈 데가 없어 그런 것 같다. 우리병원에서 제방도로로 이어지는 신설도로 등 버스가 주차할만한 곳을 찾아보겠다.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으로 임시 허용된 4차선 주차에 3차선까지 주차를 하는 현실에 교통안전을 위한 계도와 단속 등 여러 방안을 모색중이다 고 답변했다.

이런 김포5일장의 교통불편에 대해 북변동의 J씨는 문제 해결을 위해 해마다 새아침 시민과의 대화에서 건의하고 수차례 민원을 제기했지만 바뀌는 게 없다. 장 보는데 한두 시간이면 충분하니까 두시간을 넘는 차량을 단속하면 교통불편도 사라지고 시민들도 주차 공간이 생겨 편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김포시와 김포경찰서의 보다 적극적인 개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우리병원,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 가져 (2015-05-19 00:00:00)
김포우리병원, 제34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 가져 (2015-05-19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직원들과 “...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 김...
김포시, 침수방지시설(차수판 ...
민선8기 이번에는 교육혁신, 김...
‘상상이 현실이 되는’ 애기봉...
김포시가 착한가격가게 배달료...
김병수 김포시장, 양촌 화재 현...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